타켓팅으로 2030조준한 폭쓰바겐전략

 

▲ 폭쓰바겐, 2030을 타켓팅하여 전략세운다?!


 

폭쓰바겐 코리아에서 2030세대 고객을 타켓팅한 영 and 쿨 캠페인을 진행한다네요.

 

이는 전국 35개 폭쓰바겐 전시장에서 시행한다는 시승이벤트로써 12개 오너 쉐프 레스토랑과 더 뉴 폴로, 더 플래이버 공동 프로모션을 함께 행하는 행사라 합니다.

 

 

폴로, 더 비틀, 골프, 제타, 티구안, 파사트, CC 등등 폭쓰바겐을 대표하는 모든 차량들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라는데 행사기간 중에 온라인 시승신청 후, 구매까지 완료하면 폭쓰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기도 한다죠.

 

 

또한 시승 참여고객한텐 아트 콜라보래이션 애코백도 준다는데 이밖에 전시장에선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합니다.

 

근데 이 정보는 친구가 보내준거라 정확한 시일이 불확실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폭쓰바겐 공식홈페이지 등에서 알아보시길 추천합니다.